심플 머니

[박지선 사망] 개그우먼 박지선 , 모친과 숨진채 발견 - 극단적 선택가능성 본문

심플 머니's 실시간 이슈 리뷰

[박지선 사망] 개그우먼 박지선 , 모친과 숨진채 발견 - 극단적 선택가능성

심플 머니 2020. 11. 2. 17:27

박지선 사망] 개그우먼 박지선 , 모친과 숨진 채 발견 - 극단적 선택 가능성

 

안녕하세요. 심플머니입니다.

 

여러분들 개그우먼 박지선 씨 다들 아시죠? 개그콘서트에서 한 번씩은 보셨을 거예요.

그 개그우먼 박지선 씨가 오늘 모친과 함께 집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사망한 채로 발견되어 ,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자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개그우먼 박지선 - 프로필사진

 

< 박지선 씨 이력 >

개그우먼 박지선 씨는 1984년 출생으로 올해로 37세입니다.

그리고 고려대학교 교육학을 전공했고 , 

2007년 어렵다던 KBS 22기 공채에 합격하여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가 출연한 작품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개그콘서트'인데요.

대중들에게 웃긴 모습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잘 알려졌었죠!

 

 

 

하지만 오늘 11월 2일 오후 1시 44분 자신의 자택(서울 마포구)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해요.

 

 원래 박지선 씨평소 질환을 앓고 있었는데 , 모친이 서울로 올라와 박지선 씨를 케어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사망이 알려진 계기는 부친이 전화를 했는데 , 두 모녀 모두 소식이 없자 경찰에 신고했고 , 경찰이 출동한 결과 둘 다 이미 숨 진상태였다고 해요.

 

 

중요한 점은 외부의 침임이 없었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사실상 극단적 선택을 했을 것이라고 경찰은 판단하고 있지만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근황을 잘 알리던 박지선 씨였는데 , 어떤 이유로 사망했는지.. 참 안타깝습니다.

아직 밝혀진 것은 없지만 , 우울증을 앓고 있었다는 추측도 있다고 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심플 요약

 

1. 개그우먼 박지선씨가 모친과 함께 11월 2일 오후 1시 44분경 숨진채 발견됨

 

2. 경찰에 의하면 외부침입이 없음을 증거로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판단한채 수사중

 

3. 현장에 유서는 없었으며 당시 박지선씨는 평소 질환을 앓고 있던 상태였다고 함.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남겨주시면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Comments